BRICKS 출판철학을
소개합니다.

Bricks 는 사회평론 출판사의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입니다.

1999년 모기업인 사회평론 출판사에서 출간한 <영어공부 절대로 하지마라>가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영어교육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어 출판 기업으로서 기초를 다졌습니다.

2001년 미국 최대의 교육 출판그룹인 McGraw-Hill사의 유초등 미국교과서를 국내에 소개하며 국내 미국교과서 시장을 개척하였습니다.

단순히 미국교과서를 들여오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영어교육 환경에 적합한 교재로 개발해내려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중 국내 EFL 환경에 맞춰 재구성한 영어 리터러시 프로그램인 Spotlight on Literacy는 영어유치원과 전문 어학원의 주요교재로 채택되면서 영어교육의 새 장을 열었습니다.

또한 McGraw-Hill뿐만 아니라 미국 내 점유율 1위의 교과서 출판사 Prentice Hall, 영국의 Macmillan, Egmont 등 해외유명출판사와 독점계약을 맺고 미국 초중등 교과서와 고전, 현대 문학 시리즈 등 다양한 해외양서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새롭고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내다.

2004년에는 독자적인 영어교재 출판을 위해 ‘Redbricks’ 브랜드를 론칭하고, 한국초등학생에게 적합한 Spotlight on Literacy EFL 시리즈를 개발, 공급하였습니다.

이어 딕테이션을 강화한 리스닝 전문교재인 Bricks Listening 시리즈를 출간, 단기간에 국내 리스닝 교재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면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비판적 읽기능력을 길러주는 Bricks Reading, Bricks Intensive Reading 시리즈를 차례로 출간해 독자에게 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어 공부 절대로 하지마라>에서 미국교과서 유통, <Bricks> 시리즈 개발에 이르기까지 지금까지 Bricks가 걸어온 길은 한국의 영어교육 시장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끄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의미 있는 변화’의 이면에는, 독자를 위한 더 좋은 책을 만들려는 철저한 연구와 시장조사, 최적의 콘텐츠 개발을 제1의 가치로 하는 Bricks의 출판 철학이 있습니다.

Bricks의 가치를 변함없이 지켜가겠습니다.

Bricks는 영어교육 전문 출판사로 유아에서 중고등학교에 이르기까지 영어교육과정에서 독자가 원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연구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어교육 전문가로 이루어진 본사 R&D팀 전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최상의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년간의 경험을 축적한 마케팅 프로페셔널들이 더욱 다양한 독자와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ricks는 수준 높은 콘텐츠 개발 능력을 바탕으로 바람직한 유초등 영어프로그램과 교재 개발에 매진하는 한편 콘텐츠 제휴 온라인 콘텐츠 영역 및 e-learning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나갈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우수 연구인력 개발 및 지원 등 핵심역량을 강화하고 차세대 교육환경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를 연구·개발하려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나 영어교육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영어교육 전문 출판사로서 독자를 위한 책을 만들기 위해
조금 더 힘든 길을 마다 않는 Bricks의 가치를 변함없이 지켜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