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계로 구성된 초등영어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비판적 사고력과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균형잡힌 4skills 통합교육프로그램입니다.
멀티미디어를 활용, 인터랙티브한 영어교육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유초등 7단계 코스북으로 Activity Resource Book과Big Book Builder, Assessment Pack을 제공합니다.
learning.eBricks.co.kr은 Bricks Listening과 Bricks Reading 시리즈의 단어학습을 도와주는 사이트로, 학원회원과 일반회원을 상대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Bricks Intensive Reading은 장문독해와 문제풀이를 연습할 수 있는 본격적인 리딩 교재로 국제중 및 특목고 독해를 위한 최상의 실전대비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위즈아일랜드에 Bubbles, McGraw-Hill Reading kinder, Twister등이 영어 커리큘럼 채택되어 교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Macmillan Readers는 고전과 현대문학을 엄선하여 단계별로 다시 펴낸 150종이 넘는 방대한 리더스 시리즈로 전세계 영어 학습자들로부터 최고의 리더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rentice Hall은 미국 교육 전문 출판사 Pearson의 중고등학교 교과서 브랜드로 국제중 주요 과목의 주교재로 채택되어 쓰이고 있습니다.
동화책을 처음 읽기 시작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동화책으로, 50개 미만이 자주 쓰이는 단어로 구성되어 있어 영어 공부와 책 읽는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위즈아일랜드에 Bubbles, McGraw-Hill Reading kinder, Twister등이 영어 커리큘럼 채택되어 교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곰돌이 푸’, '토마스 기차’ 등을 펴낸 세계적인 아동전문출판사인 영국 에그몬트의 순수 창작동화 Banana Storybook 시리즈를 수입하여, Audio CD와 Workbook, Book Report 등을 개발하여 독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Bubbles는 언어를 처음 배우는 Pre-School 단계의 유치원 어린이를 위한 코스북입니다.
미국 National Council of the Social Studies의 감수 하에 만들어진 사회교과서 시리즈로, 세계역사, 미국역사, 정치, 경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ricks Reading 리딩 스킬을 익혀 비판적 독해력과 사고력을 키우는 주제 중심의 본격적인 리딩 교재로 독해 교재의 베스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장문 영어듣기의 집중력과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리스닝 전문 교재로 출시된 후 단기간에 국내 영어듣기 교재시장의 선두자리에 올라섰습니다.
맥그로힐의 미국교과서 프로그램인 Spotlight on Literacy를 EFL교실에서 제대로 가르칠 수 있도록 재구성한 맞춤형 교과서로 국내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국 시장에 맞는 독자적인 영어교재 전문출판 브랜드 Redbricks를 론칭하고 본격적인 영어교재개발을 시작 하였습니다.
미국 표준 학력평가 시험 Stanford Test의 시행을 주관하였습니다.
Spotlight on Literacy는 미국에서 가장 많은 어린이들이 배우는 교과서 프로그램으로서 Kindergarten부터 Grade 6까지 완결된 구성으로 이루어졌으며, 국내 굴지의 초등 영어학원들의 커리큘럼으로 채택되어 자금까지 100만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