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습 전문 브랜드브릭스의 아이덴티티의 기본 개념은 브랜드 이름, 즉, bricks(벽돌)에서 연상할 수 있듯
동화 <아기돼지 삼형제>의 막내돼지 에피소드에서 차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fun(즐거운 학습) + foundation(튼튼한 기초) + extension(세계의 확장)이라는 키워드를 토대로 설계 되었습니다.
브릭스의 로고타입은 전체적으로 견고한 느낌으로 제작되었으며,
‘세계의 확장’ 이라는 의미로서 'i' 자를 벽돌이 퍼져 나가는 형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한글 로고타입은 독립적으로 쓰이기 힘들고 로고타입과의 충돌을 우려하여
최대한 개성을 배제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