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CKS의 로고와
상징을 소개합니다.

 

기본개념 - Concept

영어학습 전문 브랜드브릭스의 아이덴티티의 기본 개념은 브랜드 이름, 즉, bricks(벽돌)에서 연상할 수 있듯
동화 <아기돼지 삼형제>의 막내돼지 에피소드에서 차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fun(즐거운 학습) + foundation(튼튼한 기초) + extension(세계의 확장)이라는 키워드를 토대로 설계 되었습니다.

Fun 즐거운 학습, Foundation 튼튼한 기초, Extension 세계의 확장
로고타입 - Logotype

브릭스의 로고타입은 전체적으로 견고한 느낌으로 제작되었으며,
‘세계의 확장’ 이라는 의미로서 'i' 자를 벽돌이 퍼져 나가는 형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한글 로고타입은 독립적으로 쓰이기 힘들고 로고타입과의 충돌을 우려하여
최대한 개성을 배제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